2021년 식당 위탁업체 모집 공고

데레사요양원공고2021-01호

 

 

 

 

재단법인 천주교전주교구유지재단

데레사요양원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공고

 

 

 

 

전주교구 사회복지법인 데레사요양원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에 따른 제안서 제출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세부내역

입찰 등록 마감일시 및 장소

데레사요양원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일시 : 2021810(), 18:00

장소 : 데레사요양원 1층 사무실

등록 마감일시 경과 시 접수 불가

공고일부터 입찰(제안서) 등록 마감일시 이전 상시접수 가능

 

2. 구내식당 현황 및 주요 위탁조건

소재지 : 전라북도 완주군 소양면 해월신왕길 109-5

위탁장소 : 데레사요양원 1층 식당

계약기간 : 2021. 09. 01. ~ 2023. 8. 31.

(이용만족도에 따라 1년 단위(최대2)로 계약 연장 가능)

, 운영 능력, 서비스 수준 등 일정사유 발생 시 상호 계약해지 가능

1일 평균 120(2021년도 기준)

급식단가

구분

식단가

(VAT포함)

추정

식수

운영시간

비 고

조식

2,500

43

06:00~18:00

일반식 외 특별식단 등은 별도 협의

간식메뉴, 운영시간 등은 요양원과 협의

3. 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동시에 충족하여야 함, 공동수급 불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공고일 현재 식품위생법 및 관련법령에 따른 인·허가를 득하고 집단급식소 영업이 가능한 법인사업자

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 이내에 1150식 이상 운영실적 제출이 가능한 업체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또는 ISO 인증서 보유 사업자

 

4. 등록 구비서류 : ‘제안요청서참조

 

5. 계약방법 및 선정 절차

1차 평가(20%) : 서류심사 후 상위 3개 업체선정

1차 평가에서 동점 발생 시 동점업체 모두를 2차 평가대상으로 선정

2차 평가(80%) : 제안서 PT평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1, 2차 평가 합산 최고득점업체

- 동점자 발생시 현장평가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

선정 대상업체 계약 포기 시 차순위 업체를 선정

 

6. 세부 선정방법

내부 평가위원회 서류심사(제안서 평가) 고득점자 순으로 상위 3개 업체선정 후,

서류심사를 통과한 3개 업체를 대상으로 제안서 PT평가 실시

세부 평가방법 : ‘제안요청서참조

평가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제안서 PT평가

- 일시 및 장소 : 1차 서류심사 평가결과 상위 3개 업체 별도 통보

- 설명회 발표 순서 : 해당 업체와 협의하여 결정

- 제안설명 : 업체별 15분 내외

정부 정책 및 코로나19 상황 여부에 따라 비대면 등 평가 방식 변경 가능

 

7. 문의처 : 데레사요양원 사무실(063-240-4100)

 

 

2021. 8. 09.

 

데 레 사 요 양 원 장

입 찰 유 의 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데레사요양원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2.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제출처(방문 및 우편 제출)

. 마감일시 : 202186(), 18:00(데레사요양원 도착기준)

공고일부터 입찰(제안서) 등록 마감일시 이전 상시접수 가능

. 장소 : 전라북도 완주군 소양면 해월신왕길 109-5

 

3. 등록 구비서류(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인 할 것)

. 입찰참가신청서 1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

. 단체급식 위탁용역 실적증명서 1

(1일 기준 150식 이상 운영 사업장)

. 단체급식 운영 사업장 현황 1

. 식단가 산출내역서 1부 및 식단표

.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사용인감계, 1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공공기관 제출용)

. 국세완납증명서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

. 식품위생법에 의한 위탁급식영업 영업신고증 사본 1

.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1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 제안서 5(원본 1, 사본 4, 제안서 원본 내용이 수록된 USB 1)

- 첨부된 서식을 이용하여 작성

- 제안서의 증빙자료(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등) 일체 제출

 

4. 입찰보증금

. 납부면제 : 입찰보증금 면제 및 지급각서를 제출함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에 의해 지방자치단체에 세입 조치함

 

5.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6. 계약체결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아래의 서류를 완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7. 기타 유의사항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함

. 부도 또는 부정당업체로 확인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을 박탈함

. 필요시 입찰 참가자에 대해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입찰 참가자는 제시된 정보의 정확성에 대해 가능한 스스로 확인하여야 하며, 제안요청서나 기타 첨부자료의 오류·누락 등에 대해 본 법인이 책임지지 않음

.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 또는 이행 불가능한 내용으로 판명되는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도 계약 파기와 함께 인적, 물적, 시간적 손실에 대해 손해배상 청구가 가능함

. 제안서의 내용은 본 법인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임

. 상기 입찰공고 및 제안서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이 있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에 따름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63개(2/4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공지 2021년 장기요양기관 평가 결과 안내(A최우수) 사진 첨부파일 관리 431
공지 데레사요양원 노인 인권보호 지침 & 노인 학대 예방 첨부파일 관리 2555
41 2021년 결산서 공고 첨부파일 관리 457
40 2021년 데레사요양원 후원금 사용 내역 첨부파일 관리 392
39 데레사요양원 직원 모집공고(사회복지사, 요양보호사. 위생원) 첨부파일 관리 572
38 데레사요양원 직원모집공고(사회복지사, 요양보호사, 위생원) 첨부파일 관리 560
37 데레사요양원 직원모집공고(사회복지사, 요양보호사, 위생원) 첨부파일 관리 617
36 데레사요양원 직원 모집공고 첨부파일 관리 613
35 2022년 데레사요양원 직원 채용 연장 공고 첨부파일 관리 827
34 2022년 데레사요양원 직원 채용 공고 첨부파일 관리 752
33 2022년 데레사요양원 예산서 공고 첨부파일 관리 653
32 2021년 3차 추경 예산 공고 첨부파일 관리 729
31 데레사요양원 직원채용공고(12/10일까지) 관리 707
30 직원채용공고(간호사,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11.22(월)까지 관리 699
29 2021년 2차 추경 예산 공고 첨부파일 관리 707
28 방역요원 임용 결정 공고 관리 625
27 요양보호사 모집 관리 696
26 코로나19 단기 방역보조인력 채용공고 첨부파일 관리 573
25 2021년 1차 추경 예산 공고 첨부파일 관리 676
>> 2021년 식당 위탁업체 모집 공고 관리 982
23 2020년 데레사요양원 후원금 사용내역 첨부파일 관리 678
22 데레사요양원 직원채용공고 첨부파일 관리 94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