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식당 위탁업체 모집 공고

데레사요양원공고2021-01호

 

 

 

 

재단법인 천주교전주교구유지재단

데레사요양원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공고

 

 

 

 

전주교구 사회복지법인 데레사요양원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에 따른 제안서 제출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세부내역

입찰 등록 마감일시 및 장소

데레사요양원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일시 : 2021810(), 18:00

장소 : 데레사요양원 1층 사무실

등록 마감일시 경과 시 접수 불가

공고일부터 입찰(제안서) 등록 마감일시 이전 상시접수 가능

 

2. 구내식당 현황 및 주요 위탁조건

소재지 : 전라북도 완주군 소양면 해월신왕길 109-5

위탁장소 : 데레사요양원 1층 식당

계약기간 : 2021. 09. 01. ~ 2023. 8. 31.

(이용만족도에 따라 1년 단위(최대2)로 계약 연장 가능)

, 운영 능력, 서비스 수준 등 일정사유 발생 시 상호 계약해지 가능

1일 평균 120(2021년도 기준)

급식단가

구분

식단가

(VAT포함)

추정

식수

운영시간

비 고

조식

2,500

43

06:00~18:00

일반식 외 특별식단 등은 별도 협의

간식메뉴, 운영시간 등은 요양원과 협의

3. 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동시에 충족하여야 함, 공동수급 불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공고일 현재 식품위생법 및 관련법령에 따른 인·허가를 득하고 집단급식소 영업이 가능한 법인사업자

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 이내에 1150식 이상 운영실적 제출이 가능한 업체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또는 ISO 인증서 보유 사업자

 

4. 등록 구비서류 : ‘제안요청서참조

 

5. 계약방법 및 선정 절차

1차 평가(20%) : 서류심사 후 상위 3개 업체선정

1차 평가에서 동점 발생 시 동점업체 모두를 2차 평가대상으로 선정

2차 평가(80%) : 제안서 PT평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1, 2차 평가 합산 최고득점업체

- 동점자 발생시 현장평가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

선정 대상업체 계약 포기 시 차순위 업체를 선정

 

6. 세부 선정방법

내부 평가위원회 서류심사(제안서 평가) 고득점자 순으로 상위 3개 업체선정 후,

서류심사를 통과한 3개 업체를 대상으로 제안서 PT평가 실시

세부 평가방법 : ‘제안요청서참조

평가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제안서 PT평가

- 일시 및 장소 : 1차 서류심사 평가결과 상위 3개 업체 별도 통보

- 설명회 발표 순서 : 해당 업체와 협의하여 결정

- 제안설명 : 업체별 15분 내외

정부 정책 및 코로나19 상황 여부에 따라 비대면 등 평가 방식 변경 가능

 

7. 문의처 : 데레사요양원 사무실(063-240-4100)

 

 

2021. 8. 09.

 

데 레 사 요 양 원 장

입 찰 유 의 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데레사요양원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2.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제출처(방문 및 우편 제출)

. 마감일시 : 202186(), 18:00(데레사요양원 도착기준)

공고일부터 입찰(제안서) 등록 마감일시 이전 상시접수 가능

. 장소 : 전라북도 완주군 소양면 해월신왕길 109-5

 

3. 등록 구비서류(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인 할 것)

. 입찰참가신청서 1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

. 단체급식 위탁용역 실적증명서 1

(1일 기준 150식 이상 운영 사업장)

. 단체급식 운영 사업장 현황 1

. 식단가 산출내역서 1부 및 식단표

.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사용인감계, 1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공공기관 제출용)

. 국세완납증명서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

. 식품위생법에 의한 위탁급식영업 영업신고증 사본 1

.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1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 제안서 5(원본 1, 사본 4, 제안서 원본 내용이 수록된 USB 1)

- 첨부된 서식을 이용하여 작성

- 제안서의 증빙자료(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등) 일체 제출

 

4. 입찰보증금

. 납부면제 : 입찰보증금 면제 및 지급각서를 제출함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에 의해 지방자치단체에 세입 조치함

 

5.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6. 계약체결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아래의 서류를 완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7. 기타 유의사항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함

. 부도 또는 부정당업체로 확인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을 박탈함

. 필요시 입찰 참가자에 대해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입찰 참가자는 제시된 정보의 정확성에 대해 가능한 스스로 확인하여야 하며, 제안요청서나 기타 첨부자료의 오류·누락 등에 대해 본 법인이 책임지지 않음

.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 또는 이행 불가능한 내용으로 판명되는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도 계약 파기와 함께 인적, 물적, 시간적 손실에 대해 손해배상 청구가 가능함

. 제안서의 내용은 본 법인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임

. 상기 입찰공고 및 제안서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이 있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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